기사최종편집일 2019-04-26 23: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해투4' 남창희·이용진·양세찬, 필터링 없는 조세호 몰이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3 10:48 / 기사수정 2019.02.13 10:51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 조세호,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이 필터링 없는 폭로전을 펼친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2019 예능PICK' 특집 1부로 꾸며져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 광희, B1A4 신우, 러블리즈(Lovelyz) 미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세호는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바로 게스트인 남창희, 이용진, 양세찬이 조세호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천적들이기 때문이다. 이들은 등장하자마자 조세호를 향한 토크 공격으로 본격 '조세호 몰이'를 시작했다. 이에 조세호는 "매주가 고비"라며 넋이 나간 표정을 지었다.

뿐만 아니라 이용진, 양세찬, 남창희는 즉석에서 남자 셀럽파이브 '오마이갓'을 결성했다. 이들은 조세호의 면면을 폭로했고, 조세호는 '팩트 체크'를 요구해 뜨거운 진실 공방전을 벌였다.

이용진은 "데뷔 이후 첫 '해투' 출연"이라며 유재석과 처음 마주한다고 밝혔다. 이용진은 연이은 꿀잼 에피소드로 웃음을 빵빵 터뜨리며 갈고 닦은 토크 실력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나아가 이용진은 "평소 핸드폰에 메모해 뒀던 에피소드를 다 쏟아냈다"며 '유라인'을 탐내기 시작했다. 이에 그는 단숨에 원조 '유라인' 조세호, 남창희, 양세찬, 광희의 라이벌로 떠올랐다.

'해피투게더4'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