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2 02:49
연예

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 복귀? 모든 게 완벽해야" [엑's 할리우드]

기사입력 2022.06.13 13:3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로서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코믹북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복귀하는 것에 대해 "아무래도 사람들이 (복귀하는 걸) 많이 보고 싶어하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저는 누구도 실망시키고 싶지 않지만, 그러는 건 꽤나 어렵다. 캡틴 아메리카로서의 여정은 매우 좋았고 매우 행복했다"고 전했다.

이어 "저에게는 매우 소중한 역할이기 때문에 반드시 모든 게 완벽해야만 한다. 제게 매우 큰 의미를 갖는 캐릭터기 때문에 섣부르게 행동하기 매우 두렵다"면서 "그렇기 때문에 다시 캡틴을 연기한다는 건 무리한 주문"이라고 덧붙였다.

크리스 에반스는 2011년 MCU 영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를 통해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처음 등장했고, 2019년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끝으로 MCU에서 하차했다.

이후 '나이브스 아웃', '돈 룩 업' 등의 작품에 모습을 비췄던 그는 '버즈 라이트이어'의 개봉을 앞두고 있고,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와 '어벤져스' 시리즈를 함께한 조 루소, 앤서니 루소 형제와 함께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그레이 맨'의 공개도 앞두고 있다.

한편, 크리스 에반스가 출연하는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