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28 2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윤선우, tvN '낮과 밤' 캐스팅…베일에 싸인 엔지니어 변신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0.07 13:25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윤선우가 ’낮과 밤‘에 주연으로 캐스팅을 확정하며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배우 윤선우가 출연 소식을 알린 tvN 새 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을 그린 드라마이다.

윤선우는 극 중 강박증, 결벽증을 가진 인터넷 세상에서만 사는 전형적인 사회부적응자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MODU의 숨겨진 엔지니어 문재웅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문재웅은 특징 없는 시커먼 모자, 셔츠, 바지 등 같은 옷만 늘 입고 다니는 일상생활에 대한 이해력은 약간 느린 현실 부적응자이다. 현실에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결핍을 가진 인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하는 윤선우의 변신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윤선우는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주상원 역으로 출연해 따뜻하고 다정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들었고, ‘스토브리그’에서는 하반신 마비 장애를 가진 백승수 단장의 동생인 백영수 역으로 출연, 세밀한 표정 연기와 깊은 눈빛으로 아픔을 딛고 성장하는 백영수를 완벽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었다.

윤선우의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연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그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따듯하고 다정한 남사친의 완벽한 모습에서 사회부적응자이자 베일에 둘러 쌓인 엔지니어 문재웅으로 거듭날 윤선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낮과 밤’은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935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