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1:18
연예

'설렘주의보' 천정명X윤은혜, 심박수 높일 매력 포인트 셋

기사입력 2018.10.18 16:4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천정명과 윤은혜가 심장어택(Heart Attack) 드라마로 전국에 '설렘주의보'를 발효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이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다.

천정명(차우현 역), 윤은혜(윤유정 역), 한고은(한재경 역), 주우재(성훈 역) 등의 배우군단과 함께 올 하반기를 달달하게 만들 역대급 로맨스로 안방극장 공략에 나서는 가운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힐 '설렘주의보'만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봤다.

#위장 로맨스 #쉿! 비밀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차우현과 운명을 기다리는 사랑꾼 윤유정은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낸다. 어느 하나 접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두 사람은 저스트(Just) 비즈니스 관계를 지향, 절대 들켜서는 안 될 위장 로맨스를 펼칠 예정으로 두 사람이 이토록 스펙터클한 사건을 계획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진짜 사랑 #트루 러브
'설렘주의보'의 주목할 또 다른 부분은 차우현과 윤유정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 또한 진짜 사랑을 깨닫게 된다는 점이다. 각자의 목표를 위해 손을 잡았지만 어느 날 불현 듯 찾아온 열병 같은 사랑을 마주한 이들이 진심을 알게 되는 과정과 감성적인 멜로는 사랑이란 무엇인지 그 의미를 전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요동치게 만든다.

#설렘주의보 #케미
'설렘주의보'를 이끌어가는 차우현과 윤유정의 은근한 썸 로맨스가 심박수를 높인다. 전혀 다른 줄만 알았던 이들이 생각지 못한 곳에서 서로의 비슷한 점을 발견하게 되면서 감정을 쌓아가고 두 사람 사이 핑크빛 기류를 감지할 수 있는 심쿵 요소들이 극에 흥미를 더한다. 특히 천정명과 윤은혜의 신선한 케미에 기대지수가 상승하고 있다.

한편 '설렘주의보'는 '마성의 기쁨' 후속으로 오는 3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설렘주의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