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55
연예

'박열', 예매율 1위 등극…여름 극장가 흥행 포문 열었다

기사입력 2017.06.26 06:35 / 기사수정 2017.06.26 06: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박열'(감독 이준익)이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박열'은 1923년 도쿄, 6천 명의 조선인 학살을 은폐하려는 일제에 정면으로 맞선 조선 최고 불량 청년 박열과 그의 동지이자 연인 후미코의 믿기 힘든 실화를 그린 영화.

'박열'은 26일(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오전 6시 30분)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물론, 동시기 국내 화제작을 모두 제친 결과여서 더욱 화제를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박열'은 대규모 제작비가 소요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동시기 한국 영화들에 비해 적은 제작비에도 불구하고, 작품에 대한 호평과 입소문만으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한 것이어서 앞으로의 흥행 전망을 더욱 밝게 하고 있다.

'박열'을 만난 이들은 이제껏 보았던 시대극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이준익 감독의 탁월한 연출력과 이제훈의 폭발적 열연, 신예 최희서의 놀라운 발견에 대해 극찬을 보내고 있다.

기존 시대극의 전형성을 탈피한 통쾌한 스토리와 유쾌한 웃음, 실화가 주는 진정성과 뜨거운 감동의 메시지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열'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