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4 07: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배우 지수, 볼빨간사춘기 '바람사람' MV 출연…안지영과 ♥ 연기

기사입력 2018.05.18 18:1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2’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오후 6시 볼빨간사춘기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 음원사이트에 동시 공개된 영상은 ‘Red Diary Page.2’의 더블 타이틀곡인 ‘바람사람’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첫 공개된 영상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바람사람’의 뮤직비디오 및 티저 영상에는 배우 지수가 남주인공으로 발탁 및 출연했으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깨끗하고도 순수한 사랑을 연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상 속 지수와 안지영은 노을이 지는 사이판의 그림 같은 풍경에서 손을 잡고 왈츠를 추는 등 달달한 남녀의 모습을 연기해 분홍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영상 속 안지영의 여린 보이스가 소녀스러우면서도 동화 같은 무드를 자아내는 가운데, 시적인 가사가 볼빨간사춘기의 감성을 잘 보여준다. 

‘바람사람’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지수와 안지영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바람사람’ 티저에 이어 21일 오후 6시에는 수록곡 ‘야경’의 티저 영상이 볼빨간사춘기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2’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쇼파르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