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5 10: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문문, 오늘(18일) 신곡 '아카시아' 발표…"미안하고 감사한 마음"

기사입력 2018.05.18 08:09 / 기사수정 2018.05.18 08:0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문문이 새 디지털 싱글 ‘아카시아’를 선보인다.

하우스 오브 뮤직 측에 따르면 문문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카시아'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아카시아’는 포크 장르의 곡으로, 문문은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하나만으로 덤덤하고 잔잔하게 진심을 담아 표현하려 했다. 가사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분들을 향한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 5월에 피는 꽃 아카시아와 5월의 이야기가 어우러지며 깊은 여운을 남기고, 문문 특유의 감성과 음색으로 감동을 전달한다.

또한, 문문은 ‘아카시아’ 공개와 함께 오는 19일 광주에서 전국투어 '사람없인 사람으로 못살아요'의 첫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다. 전국투어의 첫 포문을 광주에서 열면서, 이와 함께 광주와 관련한 신곡을 발표하며 의미를 더한다.

문문은 2016년 7월 싱글 앨범 'Moon, Moon(문,문)'으로 데뷔, 지난 해 12월 첫 번째 정규 앨범 '긴 시'를 비롯 총 7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 이적 후 영국 밴드 '나씽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의 첫 단독 내한 공연 무대에 오프닝 게스트에 오르고, 영화 '리틀 포레스트'와 컬래버레이션 곡 '우아한 세계'를 선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문문은 오는 19일 광주를 시작으로, 청주, 대구, 서울, 부산, 제주까지 6개 도시를 아우르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하우스오브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