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1:35
연예

[V라이브] 황치열 "'별, 그대' MV 키스신? 시나리오 모르고 촬영"

기사입력 2018.04.24 20:46 / 기사수정 2018.04.24 20:52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지연 기자] 가수 황치열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황치열은 24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새 앨범 'Be my self'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별, 그대' 뮤직비디오에서 황치열은 로맨스 연기에 도전했다. 특히 키스신도 소화해 팬들의 큰 환소성을 이끌어냈다. 또 배우 김용건이 카메오 출연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황치열은 '키스신에서 너무 좋아한 것 아니냐'라는 팬들의 질문에 "키스신은 팬 여러분이 원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에 전문 배우가 출연하길 바랐는데, 회사에서 직접 출연하는 게 좋겠다라고 하셨다. 뮤직비디오 시나리오를 전혀 모르고 갔다"면서 "호흡을 맞춘 여배우는 중국분이다. 누군지 모르고 촬영장에 갔다"라고 거듭 밝혔다. 

또 김용건이 카메오로 출연한 것에 대해서는 "조심스럽게 부탁들 드렸는데, 너무 흔쾌하게 '치열이 일이라면 도와줘야지'라고 해주셨다. 

한편 황치열은 이날 두 번째 미니앨범 'Be my self'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황치열이 작사에 참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V라이브 방송화면 

임지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