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11: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변신 예고" 태민, 신곡 '낮과 밤' MV 오늘 밤 12시 선공개

기사입력 2017.12.07 10:1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의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가 7일 밤 12시 베일을 벗는다.

태민은 오는 10일 오후 1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규 2집 리패키지 ‘MOVE-ing’(무빙)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이에 앞서 금일 밤 12시 네이버 V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은 클래식 기타의 아르페지오 테마와 첼로의 고풍스러운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귓가에 남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를 ‘헤어졌지만 잊지 못하는 연인’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태민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태민은 금일 0시와 오전 10시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순차 오픈, 태민의 감각적인 변신이 담긴 서로 대비되는 분위기의 영상으로 눈길을 끈 만큼,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태민은 오는 8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9일 MBC ‘쇼!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무대를 선사, 태민만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태민의 정규 2집 리패키지 ‘MOVE-ing’은 오는 11일 음반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