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11: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바이브, 두 번째 라이브 앨범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7.12.07 09:0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바이브가 오는 11일 발매를 앞두고 라이브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바이브의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라이브 앨범은 바이브의 히트곡인 '정녕', '마이 올(My All)', '천국', '숭례문'을 비롯해 바이브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과 같이 겨울을 대표하는 유명 캐럴 곡을 포함한 총 6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전곡 모두 '합창계의 거장' 윤학원 코랄과 콜라보레이션 한 곡들로 발라드와 코랄의 완벽한 앙상블과 공연 때의 전율과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고품격 퀄리티의 앨범이 될 것이다.

앞서 바이브는 9일 발매를 예고했으나, 2012년 발매한 첫 번째 라이브 앨범 '바이브 10주년 기념 라이브 앨범' 이후 약 5년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앨범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사하고자 발매일을 11일로 연기한 바 있어 더욱 이번 라이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매 공연마다 남다른 스케일과 다양한 콘셉트로 독보적인 공연을 선사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연형 가수' 바이브답게 이번 앨범을 통해 감성 보컬의 진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을 발표한다. 이후 오는 22일부터 포맨과 함께 대구 엑스코를 시작으로, 25일 부산 벡스코, 29일~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발라드림 4)' 개최를 앞두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메이저나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