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2-12 0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믿보콘' 거미, 전국 사연 이벤트 연다

기사입력 2017.12.06 10:4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믿고 보는 콘서트 거미의 전국 사연 이벤트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6일 제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을 투어 하는 거미가 사연 이벤트를 연다. 거미를 찾는 관객에게 사연 이벤트를 받아 직접 참여하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며 전국에서 사연 접수를 받고 있다. 연말과 연초 특별한 시즌인 만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고 좋은 사연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요청에 의한 것이었다"고 밝혔다.

지난달 말부터 전국에서 접수한 사연은 연인뿐 아니라 가족과 직장 동료 등 다양한 내용이 이어졌다. 프로포즈를 하고 싶어 하는 예비 신랑 신부뿐 아니라 결혼식을 가지지 못하고 출산을 앞둔 부부의 사연부터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연까지 다양한 사연들이 도착했고, 짝사랑하는 동료에게 고백하고자 하는 수줍은 사연도 눈에 띄었다. 

평소 거미는 라디오 게스트와 V라이브 진행 시 따뜻하고 세세하게 마음을 헤아리는 상담 실력과 마음을 움직이는 명쾌한 조언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었기에 이번 연말 콘서트의 사연 이벤트는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거미의 연말과 연초를 잇는 아주 특별한 콘서트 'Feel the Voice Season3(필 더 보이스 시즌 쓰리)'는 오는 16일 제주를 시작으로 대구에서 크리스마스 특별콘을 갖고 오는 1월 부산과 대전으로 이어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