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20 06: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SM스테이션 시즌2, 준코코X어드밴스드 뭉쳤다…에일리 피처링

기사입력 2017.11.14 10:12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핫한 EDM 프로듀서 Juncoco(준코코)와 Advanced(어드밴스드)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뭉쳤다.

SM ‘STATION’ 시즌2의 33번째 곡은 Juncoco와 Advanced(DCTOM E&C 소속)가 컬래버레이션한 ‘Atmosphere (Feat. 에일리)’(애트모스피어)로, 오는 17일 낮 12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Atmosphere’는 지난 5월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에서 처음 선보여 화제를 모은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기존 EDM 곡과는 차별화된 생생한 현악기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에일리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곡의 에너지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Juncoco는 국내외 페스티벌과 클럽에서 큰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DJ로,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공연,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음악감독, 한국 EDM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 등 한국 디제잉 역사에 굵직한 기록들을 써나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주목된다.

더불어 Advanced는 변용진과 유희성 두 프로듀서로 구성된 EDM 팀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극적인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프로그레시브 하우스에 다양한 장르를 접목,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음악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