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3:41
연예

[공식] 윤균상X이성경, 오늘(1일) '당잠사' 카메오 출격…닭살커플 변신

기사입력 2017.11.01 10:1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윤균상-이성경이 닭살커플로 변신, 오늘(1일)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격한다.

SBS 수목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1일 닭살커플로 변신한 윤균상과 이성경의 맛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이 등장하는 21-22회 영상도 네이버TV와 SBS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윤균상과 이성경은 핑크색 커플룩을 입고 실제 커플에 버금가는 애정행각을 보여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실제 커플에 버금가는 애정행각으로 이종석과 배수지를 도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을 갖게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닭살 커플로 변신한 윤균상과 이성경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드넓은 호밀밭을 배경으로 서로의 얼굴을 찰싹 붙이고 사진을 찍으며 상큼발랄함을 가득 뿜어내고 있다.

반면에 홍주와 재찬은 윤균상과 이성경의 애정행각을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는데, 두 사람의 옆에서 홍주가 수줍게 들어 올린 브이는 어색하기만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주는 재찬과 홍주, 윤균상과 이성경의 호밀밭 데이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윤균상-이성경은 재찬-홍주와 대결 구도를 펼치며 두 사람을 자극하며 극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윤균상-이성경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줄 네 사람의 호밀밭 데이트는 오늘 밤 방송되는 21-22회를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 21-22회는 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iHQ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