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33
연예

IN2IT, 8人 전원 공개 완료…데뷔 카운트다운

기사입력 2017.10.19 10:1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IN2IT(인투잇)이 멤버 8인의 개인 트레일러 공개를 완료했다. 

IN2IT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개인 트레일러 공개의 마지막 주인공인 멤버 진섭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진섭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자흐스탄을 배경으로 밝은 톤의 헤어를 휘날리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여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푸른 하늘을 아래에서 눈을 지긋이 감고 꿈을 꾸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어 감성적인 느낌을 주면서도, 조각 같이 날렵한 옆선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진섭의 개인 트레일러까지 선보이며 멤버 8인의 개인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한 IN2IT은 멤버들의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과 팔색조 매력을 미리 선보이며 기대감을 더했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IN2IT은 데뷔날인 26일 오후 10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메사홀에서 'IN2IT DEBUT SHOWCASE 'Carpe Diem''을 개최해 데뷔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하며, 해당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MO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