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31
연예

투니버스 웹드 '빛나는 나라' 론칭…다이아 은채X소년24 최성환 주연

기사입력 2017.07.17 14: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투니버스가 최초 자체제작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를 런칭한다.

오는 21일 투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빛나는 나라'가 공개된다. 

'빛나는 나라'는 또래보다 작고 어려보이는 13살 소녀 오나라가 우연히 발견한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통해 우연히 변신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다이아 은채, 소년24 최성환이 주연으로 나서며 채호철이 조연으로 호흡을 맞춘다. 또 아역배우 이채윤과 임재하도 출연한다. 

초등학교 6학년이지만 또래보다 어려보이는게 불만인 오나라역은 이채윤이 맡는다. 그런 오나라가 매직 메이크업 다이어리를 이용해 꿈꾸던 모습으로 변신 완료한 오빛나역은 다이아 은채가 맡아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나라가 짝사랑하는 아이돌 지망생 차경역에는 소년24 최성환이, 나라의 짝꿍으로 나라가 위기에 처했을 때 도움을 주는 친구 방대한역은 임재하가 맡아 오나라, 오빛나와 환상의 호흡을 예고한다.

'빛나는 나라'는 오는 21일 오전 10시 투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 10분 분량의 12부작으로 구성되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주 2회 공개되며 오는 8월에는 투니버스 방송 편성도 계획돼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투니버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