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20 10: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하이라이트 "비스트 팀명, 큐브와의 협상 실패 때문…원망 안한다"

기사입력 2017.03.20 17:42 / 기사수정 2017.03.20 18:00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팀명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하이라이트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용준형은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에 대해 "가장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곡이다. 전에 있었던 시간들을 놓아주는 의미다. 주변에서 염려도 하고 걱정도 해주지만 또 다른 시작이라고 하다보니 좋은 에너지로 갔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출발했다"고 설명했다.

또 윤두준은 팀명에 대해 "우리가 의도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흘렀기 때문에 아쉬웠다. 오래동안 함께했던 이름을 지키고 함께 가고 싶었지만 그럴 수는 없는 이유는 전 회사와의 협상이 잘 이뤄지지 않아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할 수 있을만큼 했다고 생각한다. 이게 더 이상 질질 끌어지면 팬들을 만날 시간이 더 길어질 것 같아서 그냥 마음 굳게 먹고 결심했다"고 털어놨다. 

양요섭은 "비스트라는 이름을 갖고 갈 수 있었지만, 큐브도 그렇고 우리도 그렇고 좋은게 좋은거라고 생각했다. 비스트라는 이름보다 팬들이 사랑해주는 건 우리 다섯명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만 있으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개명을 했다"고 전했다.

특히 용준형은 "우리는 누군가를 원망하지 않는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혼란스럽고 어려운 세상, TV를 틀면 쏟아져 나오는 무거운 현실, 그 틈에서 그들의 음악으로 조금이나마 위안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팀 굿라이프(용준형, 김태주)가 만들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