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2-25 00:5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고등래퍼' 측 "현장 반응, '쇼미' 방불케 할 정도로 폭발적"

기사입력 2017.02.17 10:50 / 기사수정 2017.02.17 10:51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Mnet ‘고등래퍼’에 출격을 알린 화제의 참가자 마크(NCT 마크)와 ‘쇼미더머니’ 참가로 이목을 집중시킨 실력파 래퍼 양홍원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17일 방송되는 Mnet ‘고등래퍼’ 2회에서는 지난 첫 회에서 선보인 경인 서부, 서울 강동 지역의 지역 대표 선발전에 이어 경인 동부와 서울 강서 지역의 지역 대표 선발전이 펼쳐질 예정.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래퍼 모집 때부터 출중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크(NCT 마크), 딕키즈 크루의 양홍원과 이수린(루다), 윤병호(불리다바스타드) 등 이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첫 회에서도 많은 실력파 ‘고등래퍼’들이 주목 받았던 만큼 혜성같이 등장한 숨은 실력자들까지 예상을 뒤엎는 한판 승부가 펼쳐져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회 말미에서 다른 참가자들의 날카로운 시선과 관심 속에 지역 대표 선발전 무대를 마친 김동현(MC 그리)의 결과도 발표된다. 순위 깨기에 성공해 지역 대표인 TOP9에 안착할 수 있을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고등래퍼’ 제작진은 “일찍이 화제를 모았던 양홍원, 마크 뿐만 아니라 서바이벌 무대에 처음 문을 두드린 굉장한 실력의 고등래퍼가 등장해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 엄청난 실력파 래퍼들의 등장에 관객들의 호응이 ‘쇼미더머니’ 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폭발적이었다. 단번에 시선을 압도할 숨은 실력자들의 무대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고등래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net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