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3-30 13: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소녀시대 서현, 에릭남과 듀엣 포함 7곡 발표…19일 '엠카' 데뷔

기사입력 2017.01.13 10:44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서현이 첫 솔로 앨범 ‘Don’t Say No’(돈트 세이 노)로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오는 1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다양한 색깔의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현이 ‘사랑’을 테마로 수록곡 6곡을 직접 작사한 만큼, 한층 성장한 서현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타이틀 곡 ‘Don’t Say No’는 펑키한 피아노 리듬과 정교한 R&B 하모니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이별 후 연인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겼으며, 에릭남과 호흡을 맞춘 ‘Hello’(헬로)는 서현의 따뜻한 음색과 에릭남의 달콤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듣는 이를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Magic’(매직)은 중독성 있는 훅이 특징인 모던 R&B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강한 마법에 걸리는 순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혼자 하는 사랑 (Lonely Love)’은 청량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선사하는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화려한 드럼 연주, 통통 튀는 비트, 파워풀한 보컬이 시원한 느낌을 더하는 ‘Love & Affection’(러브 & 어펙션),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Bad Love’(배드 러브), 부드럽고 따뜻한 연인의 사랑을 달빛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달빛 (Moonlight)’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서현의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서현은 오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솔로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하며, 솔로로 변신한 서현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음악 팬들을 비롯한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도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오는 18일 음반 발매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