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4 10: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꽃할배' 이순재·신구·박근형·백일섭, 예능 아이콘상 [tvN10어워즈]

기사입력 2016.10.09 23:30


[엑스포츠뉴스 경기(고양), 이아영] '꽃보다 할배'의 꽃할배들이 예능 아이콘상의 주인공이 됐다.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의 개국 10주년을 기념하는 tvN10 어워즈가 방송인 강호동, 신동엽의 진행으로 9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렸다.

예능 아이콘상의 주인공은 '꽃보다 할배'의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이었다. 무대에 오른 네 배우 곁에는 짐꾼 이서진이 함께했다. 이순재는 "시상하라고 해서 왔는데 뜻밖에 '꽃할배'에 상을 주셨네요. 늙은이는 우리 밖에 없는데 상을 줘서 대단히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백일섭은 "여행갔을 때 프랑스인 줄 알았는데 독일이었다. 이제야 하나 하나 생각난다. 평생 해 볼 수 없었던, 할 수 있을까 싶었던 여행을 할 수 있어 행복했다. 추억도 많이 생겼다. 스위스 마테호른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예능 아이콘상 후보에는 '꽃보다 할배' 꽃할배들, '삼시세끼' 차승원과 유해진, '삼시세끼' 이서진, '신서유기' 요괴 4인방, '집밥 백선생' 백종원이 이름을 올렸다.

lyy@xportnews.com / 사진 = 서예진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