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08:5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마리텔' 손연재·헨리·홍혜걸·여에스더·강성태 출연

기사입력 2016.10.09 13: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구라, 강성태, 홍혜걸‧여에스더, 손연재, 헨리가 대결한다.

9일 다음팟에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36에는 새로운 출연자로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슈퍼주니어의 헨리, 의사부부인 홍혜걸‧여에스더가 출연한다.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인 손연재는 화려한 실력뿐만 아니라 귀여운 외모로 많은 남성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손연재 선수의 게스트로는 이번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리듬체조 금메달을 획득한 성소가 함께 출연해 직접 리듬체조를 배운다.
 
엉뚱하고 발랄한 캐릭터의 만능돌, 슈퍼주니어 헨리도 출연한다. 바이올린과 피아노, 색소폰 등 다재다능한 만능돌로 유명한 헨리는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부동산’ 콘텐츠를 선보인다. 중국인 출신의 헨리가 한국의 부동산 문제에 대해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혜걸‧여에스더 부부의 출연도 관심을 모은다. 국내 첫 의학 전문 기자인 홍혜걸과 가정 의학 전문의 여에스더 부부는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함께 출연해 현대인의 건강과 영양학에 대한 팁들을 공개한다.

본방송은 15일에 전파를 탄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