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3:34
연예

차태현·김구라·은지원·김병옥·랩몬스터 뭉쳤다…'구라차차'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6.09.07 17:5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방송인 김구라와 배우 차태현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구라차차 타임슬립-새소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KBS 2TV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구라차차 타임슬립-새소년' 측은 네이버캐스트를에 1차 티저 영상 '첫만남에 대하여'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구라, 차태현을 비롯해 영화배우 김병옥, 젝스키스의 은지원,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등장, 신선한 조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김구라는 함께 출연하게 된 차태현에 대한 호감을 표현했다. 그는 차태현에게 "너와 함께 나오면 욕은 안 먹을 것 같다"고 고백해 차태현의 '국민 호감' 이미지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냈다. 반면 차태현은 김구라와의 조합이 신선하면서도 뻘쭘할 것 같다고 난색을 표현해 둘 사이의 케미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충무로의 씬스틸러 김병옥의 등장했다. 그동안의 작품들에서 극악무도하고 잔인한 악역을 도맡았던 그는 잠깐의 티저 속에서도 반전의 매력을 방출했다. 눈썹문신 사실을 커밍아웃 하는가 하면, 실소를 자아내는 아재개그로 동생들을 당혹시키기도 했다.

다음으로 등장한 사람은 리얼리티의 절대 강자 은지원. 각종 리얼리티 예능에서 형들 잡는 엉뚱한 동생의 대명사였던 그는 악역전담배우 김병옥과의 첫 대면에서 어색함과 동시에 어려워하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줬다. 과연 은지원은 또 한 번 리얼리티 예능의 강자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지막으로 모습을 드러낸 다섯 번째 멤버는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다. 막내인 랩몬스터는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는 사라지고 나이 많은 형들 앞에서 군기가 바짝 든 자세로 보리차를 마시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예의바르면서도 귀여운 막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라차차 타임슬립 – 새소년'은 5인의 멤버들이 과거로 돌아가 그 시절을 체험하고 과거의 나를 찾는 타임슬립 체험 버라이어티이다. 올 추석 연휴 중 KBS 2TV에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