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3:42
연예

정우성·주지훈·황정민 '아수라', 9월 28일 개봉 확정…압도적 티저

기사입력 2016.08.19 08:10 / 기사수정 2016.08.19 08: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성수 감독의 범죄액션영화 '아수라(阿修羅)'가 9월 28일 개봉을 확정 짓고, 악인들의 강렬한 존재감이 엿보이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각자의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다섯 남자의 강렬한 모습과 함께 스타일리시함이 묻어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생존을 위해 나쁜 짓도 마다치 않는 비리 형사 한도경(정우성 분)의 독기 어린 눈빛과 악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악덕 시장 박성배(황정민), 서서히 악에 물들며 변해가는 후배 형사 문선모(주지훈), 담담한 표정으로 자신의 길을 걷는 독종 검사 김차인(곽도원)과 그의 뒤를 묵묵히 따르는 검찰 수사관 도창학(정만식)까지, 공존할 수 없는 인물들이 함께 무리 지어 걷는 모습은 이들의 복잡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각기 다른 무게를 지닌 인물들의 존재감이 더해져 영화 속에서 펼쳐질 악인 열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어둠이 내린 차가운 공간에서 마주한 다섯 악인들은 엇갈리는 시선과 대립되는 모습으로 묵직한 긴장감을 감돌게 하고,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진 이들이 왜 낯선 공간에서 만나게 됐는지 그 이유를 궁금하게 만든다.

실루엣만으로도 강렬함을 내뿜는 비주얼과 함께 '악인들, 지옥에서 만나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얽히고설킨 이들의 관계가 어디까지 치달을지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성수 감독의 범죄액션장르 복귀작이자 강한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탄탄한 배우들의 만남으로 또 한편의 강렬한 범죄액션영화 탄생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수라'는 오는 9월 28일, 관객들을 악인 열전의 한가운데로 초대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