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06
연예

'몬스터' 성유리, 변호사에서 검사로 변신 '법정공방 예고'

기사입력 2016.07.26 07:11 / 기사수정 2016.07.26 07:34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몬스터'의 성유리가 특별 검사 자격으로 법정에 선다.

26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36회에서는 변호사에서 '특별 검사'로 변신해 검사복을 입고 법정에 선 오수연(성유리 분)과 서울시장 선거법 위반 혐의로 인해 피고인이 된 변일재(정보석 분)의 팽팽한 공방전이 펼쳐진다. 
  
앞서 방송된 35회에서는 변일재(정보석 분) 서울시장 당선자의 선거법 위반혐의에 대한 특검제 도입으로 특별검사에 임명된 오수연(성유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변호사에서 특별검사로 변신한 오수연은 변일재의 악행과 비리를 낱낱이 밝히기 위해서 증인 및 증거를 확보하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변일재는 공판 당일 법원 앞에서도 자신은 결백하다며 무죄를 주장했고, 기자들 앞에서 오수연과 강기탄(강지환 분)을 당당히 가리키며 자신을 음해하는 세력이라고 호소하기까지 했다.

이런 가운데, 긴장감이 감도는 법정에 서서 검사복을 입고 심문하는 오수연 검사의 모습이 공개됐다. 그동안 변호사로써 당당하고 지적인 면모를 보여줬던 오수연은 검사로서의 새로운 변신도 전혀 낯설게 느껴지지 않도록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몬스터' 관계자는 "오수연이 변호사에서 검사로 변신하면서 더 많은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이에 굴하지 않고 팽팽하게 맞서는 변일재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고 과연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끝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변일재(정보석 분)와 도도그룹에 처절한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숨긴 채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강기탄(강지환 분)의 파란만장 인생이 담긴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는 26일(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