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23: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박용우, '순정'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변함없는 훈훈함'

기사입력 2016.01.15 09:47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박용우의 영화 '순정(감독 이은희)'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5일 박용우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순정' 포스터 촬영현장을 담은 사진 네 장을 공식 SNS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용우는 촬영 현장에서 인터뷰에 응하고 있거나 포스터 촬영 컷을 꼼꼼하게 모니터 하고 있는 모습이다.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과 더불어 운동으로 다져진 박용우의 모습이 돋보인다.

박용우는 '순정'에서 도경수(엑소 디오)와 2인 1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용우는 지난 4일 제작보고회에서 "나와 동일인물이니 경수 씨가 내 자신이라고 생각했다. 경수 씨에 대해 많이 조사했고 더 알게 됐다"며 작품과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날 촬영에서도 박용우는 도경수, 김소현을 챙기며 촬영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박용우는 그동안 영화 '봄', '아이들…', '원스 어폰 어 타임', 드라마 '인생 추적자 이재구', '내사랑 나비부인', '제중원' 등을 통해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넘나들었으며 '순정'에서는 아련한 추억을 안고 살아가는 라디오 DJ 형준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로 오는 2월 24일에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프레인 TP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