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6:14
연예

크러쉬, 오늘(14일) 새 싱글 ‘OHIO’ 발매…컴백 기념 라이브 공연 진행

기사입력 2020.07.14 07:1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크러쉬(Crush)의 새 디지털 싱글 ‘OHIO(오하이오)’가 발매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러쉬 새 싱글 ‘OHIO’가 공개된다.  

이번 새 싱글은 크러쉬가 지난 5월 발표한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이후 약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타이틀곡 ‘OHIO’와 수록곡 ‘Let Me (Feat. Devin Morrison)’까지 두 곡이 수록돼 있다.

‘OHIO’는 최소한의 악기 구성으로 최대한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음악적 요소가 돋보이는 곡이다. 앞서 공개한 메이킹 티징 영상에서도 박수 소리, 각종 추임새를 비롯해 밴드 원더러스트 동료들과의 합창 등 사람이 낼 수 있는 다채로운 소리들로 하모니를 만들어내어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 바 있다.

‘OHIO’는 내면의 모든 걸 내려놓고 같이 노래하고 춤추자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흥겨울 때 자신도 모르게 나오는 감탄사를 ‘OHIO’라는 단어로 표현한 노래이다.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OHIO’라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수록곡 ‘Let Me (Feat. Devin Morrison)’는 90년대 R&B 기반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연인들이 서로를 배려하는 대화, 행동 등 둘만이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사랑을 담았다. 특유의 레트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뮤지션 데빈 모리슨(Devin Morrison)이 작사, 작곡, 편곡, 그리고 피처링까지 함께했다.

크러쉬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한다. 크러쉬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직접 이번 싱글에 대해 소개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OHIO’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피네이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