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21
연예

[종합] 이수지, 12월 8일 결혼…'가요광장' 가족들과 먼저 나눈 희소식

기사입력 2018.10.10 14:3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12월 8일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10일 소속사 A9미디어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수지가 오는 12월 8일 결혼한다"며 "상대는 매니지먼트 종사자"라고 밝혔다.

앞서 이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이수지가 품절되었음을 알립니다"라며 "사랑하는 짝꿍과 평생을 함께 해보려합니다. 좀 더 많은 분들께 축복을 받고 싶어서 라디오를 통해 전달드리려고 합니다"라고 결혼 발표를 예고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수지는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10일 방송 오프닝에서 "친한 사람에게 가장 먼저 받고, 가장 먼저 주고 싶은 게 청첩장"이라며 "나도 '가요광장'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라며 "저 이수지 결혼합니다"라고 외쳤다.

첫곡으로 럼블피쉬의 '청혼'을 선곡한 이수지는 "라디오 청첩장은 최초 아닌가. 여러분에게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다. 우리는 가족이니까, 가족에게 가장 말하고 싶었다"며 "라디오를 통해 들은 지인들도 있다. 놀랐을 텐데 죄송하다"며 "이제 한 분씩 연락 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믿지 않으시는데 여러분에게 희망을 드린 것 같다"며 "제작진은 반품, A/S는 안된다고 그저 감사하다고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작진들이 오히려 더 난리다"고 제작진의 반응도 전했다.

이날 방송은 이수지를 향한 축하 물결과 질문으로 가득찼다. 이수지는 "혼전 임신 아니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혼전 임신은 100% 아니다. 내가 아직 애기다"라고 말했으며, "프러포즈는 받았냐"는 질문에는 "아직 못받았다. 스케치북 프러포즈를 받고 싶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이수지는 "앞으로도 각종 소식들을 '가요광장'에서 제일 먼저 나누겠다. 그게 가족 아니겠냐"며 '가요광장'에 깊은 애정을 표했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 1월 SNS를 통해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연애 중임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현재 이수지는 KBS 2TV '개그콘서트'와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활약 중이다.

다음은 이수지 결혼 발표 글 전문

저 이수지가 품절 되었음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수지 입니다.
사랑하는 짝꿍과 평생을 함께 해보려 합니다.
좀 더 많은분들께 축복을 받고 싶어서,
라디오를 통해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당

다음은 이수지 연애 발표 글 전문

안녕하세요 슈지에요
쑥쓰럽지만 처음으로 SNS에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됩니다.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축하 받고 싶은 일이 생겼네요

혹시 오늘자 기사 보셨나요? 하하;;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연인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이렇게 공개된만큼 앞으로도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엄마 죄송해요 저 남친 생겼어요.....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수지 인스타그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