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19 00: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임부복쇼핑몰 맘누리, 임산부를 위한 빼빼로데이 이벤트 ‘1+1, 세일’

기사입력 2017.11.08 17:20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빼빼로데이를 맞아 임부복쇼핑몰 맘누리에서 임산부들을 위한 1+1 세일 이벤트가 오픈되었다.

1+1뿐만아니라 세일된 가격으로 살 수 있어 임부복을 찾는 예비맘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이벤트이다.

임부복전문 쇼핑몰 맘누리는 자체제작 상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매일 겨울 신상품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 이며 수유복, 임산부 전용 마스크팩, 속옷, 조리원 필수 아이템등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 중이다.

이월 상품은 최대 80%할인 진행 중이며 다양한 코디를 연출 할 수 있도록 스타일레시피라는 맘누리 자체 페이지를 운영 날씨/장소 별 코디룩과 임부복 고르는 팁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있다.

맘누리에서는 자체제작 비중을 높혀 퀼리티 높은 원단사용, 착용감, 출산 후 에도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에 힘을 실어 제작 중이며 그만큼 재구매율이 높은 쇼핑몰로 품질에 더욱 힘쓰고 있다.

빅사이즈는 물론 직장인, 미시, 20대~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 니즈에 만족하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임산부의 바디라인은 임신 기간 중 급격하게 변화하는 만큼 입었을 때 편안함과 스타일링,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능과 디자인까지 임산부의 고충을 모두 담아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