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25 20:2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음악중심' 방탄소년단, 출연 없이 1위, 씨엔블루·비투비 포유·AKMU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11.28 16:34 / 기사수정 2020.11.28 16: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음악중심'에서 방탄소년단이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과 임창정의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장범준의 '잠이 오질 않네요'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씨엔블루, 비투비 포유, AKMU, NCT U, 후이(with. MJ), 스트레이키즈, 에스파, 헨리, 노라조, 업텐션, 나띠, 우아!, 트레저, BAE173, 안다은 등이 출연했다.


씨엔블루와 비투비 포유, AKMU 등 다양한 이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씨엔블루 '과거 현재 미래(Then, Now and Forever)'로 색다른 감성을, 비투비 포유는 'Show Your Love'로 에너지를 선사했다.

AKMU는 'HAPPENING'으로 포근한 멜로디를 더하며 무대를 꽉 채웠다. NCT U와 우아!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이 외에도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만능 퍼포머 헨리의 'RADIO', 유쾌함이 돋보이는 노라조의 '빵' 등 다양한 무대가 계속됐다.

한편 이날 출연 예정이었던 모모랜드는 멤버 낸시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와 접촉하며 검사 및 자가격리에 들어가 방송 전 스케줄을 취소했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