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28 20: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용호 "이근, 끝까지 거짓말...고인과 연인 사이 맞아" 주장 [전문]

기사입력 2020.10.19 17:39 / 기사수정 2020.10.19 17:42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유튜버 김용호가 이근에 대한 취재 내용을 공개했다.

18일 김용호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 커뮤니티에 "이근이 또 글을 올렸나요? 끝까지 거짓말을 한다"라는 문장을 시작으로 장문의 글과 함께 이근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방송에서는 말을 자제했는데 이근이 뻔뻔하게 나오니 취재한 내용 몇 가지만 공개한다"라며 취재 내용을 덧붙였다.

그는 "이근은 당시 서울스카이다이빙 학교 코치였다. 정인아는 이근과 함께 여러 번 강하를 했다"라고 전했다. 또 "이근은 정인아의 시신 수색과 장혜식에 참여했다"라며 "이근은 정인아와 연인 사이였다"라고 이어썼다.

그리고 19일 김용호는 당시 사고에 대한 국토교통부의 조사 보고서 캡처 화면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그는 "상당한 문제점들이 보고서에 명시돼 있다"라며 "냉정하게 사건을 분석해서 다음 방송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최근 김용호는 이근 대위와 사귀던 여자친구가 사망했다며, 자숙하지 않는다면 폭로를 이어가겠다고 경고했다.

이에 이근은 "제가 존중했던 스카이다이빙 동료를 사망하게 했다고 하니 증거를 제출하겠다"라며 "전 국민들에게 거짓말한 적 없다"라고 김용호를 상대로 한 고소장 사진을 게재했다.

다음은 김용호의 글 전문

이근이 또 글을 올렸나요?  끝까지 거짓말을 하는군요. 제가 방송에서는 말을 자제했는데 이근이 뻔뻔하게 나오니 취재한 내용 몇 가지만 공개합니다.

1. 이근은 당시 서울스카이다이빙학교 코치였습니다. 
2. 정인아는 이근과 함께 여러번 강하를 했습니다.(사진 다수 확보했습니다)
3. 이근은 정인아의 시신수색과 장례식에 참여했습니다. (당시 사고 상황과 시신수색 작업의 문제점에 대해서는 전문 스카이다이버 분들이 쓰신 글들이 많으니 찾아보시면 참고가 될 것입니다. 정말 단순 사고사인지...)
4. 이근은 정인아와 연인사이였습니다. 본인이 주변 사람들에게 직접 다 이야기 하고 다녔고 당시 페이스북에 사랑하는 인아가 죽어서 슬프다고 사진을 마구 올렸습니다.

그러고서 이근은 뻔뻔하게 '라디오스타'에 나가서 스카이다이빙 경험담을 이야기 한 것 입니다. 인성, 문제 없습니까?

스카이다이빙 사고에 대한 국토교통부의 조사보고서를 입수했습니다. 상당한 문제점들이 보고서에서도 명시돼 있습니다. 

이근은 자신은 책임이 없다고 발뺌하고 있나요? 동료로 사랑하는 사이였을 뿐이라고 말했더군요.

냉정하게 사건을 분석해서 다음 방송 준비하겠습니다. 선넘은 모욕, 허위사실 게시물들은 법적대응합니다. 아래 제 변호사 이메일로 모두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 영상 화면, 해당 채널 커뮤니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