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2-27 06: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선호 "요즘 인기 실감 중…아직 욕심 많은 배우" [화보]

기사입력 2021.01.24 09:07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배우 김선호와 함께한 럭셔리한 화보를 공개했다.

김선호는 작년 드라마 '스타트업'과 예능 '1박 2일'을 통해 엄청난 화제를 몰고 다니며, 현재 가장 주목받는 배우 중 하나다. 그런 그의 매력이 듬뿍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소년성은 물론 남자다운 매력과 패션적인 분위기까지 동시에 담긴 화보다. 김선호는 럭셔리한 스타일링부터 캐주얼한 룩 그리고 컬러풀한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김선호는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어갔다. “정신없이 바빠 통 못 느끼다 드라마가 종영한 요즘에야 실감하고 있어요. 작품 끝나고 이렇게 인터뷰도 하고, 예능에도 출연하고, 일이 끊이지 않는 게 신기해요. 감사한 일이죠”라며 최근 수직 상승한 세상의 관심에 대해 겸손하게 이야기했다.

또한 “연극은 1시간 반, 2시간 동안 엄청난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이잖아요. 긴장의 끈을 놓으면 캐릭터에서 벗어나거나 연극의 본질에서 어긋나기 십상이라 배우로서 참여할 때마다 많은 걸 배워요”라는 말로 배우로서 자신의 뿌리와도 같은 연극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이어 “지평은 완벽한 인물이죠. 자수성가했고 젠틀하기까지 하고요. 그를 더 이해하고 싶었어요. 보육원 출신인 과거를 비롯해 그를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그의 결핍에 대해 더 알고 싶었고요”라며 지난 12월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스타트업'과 직접 연기한 캐릭터 한지평에 대한 속마음도 털어놨다. “아직 욕심이 많은 배우이지 않나 싶어요. 저 인터뷰 내내 너무 연기 얘기만 한 거 아닌가 싶고요.(웃음) 그만큼 좋은 배우로 남기를 바라요. 한 번도 이런 생각을 버린 적 없을 만큼요”라는 말로 배우로서 소신도 이야기했다.

한편 배우 김선호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