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4:01
연예

'어서와' 딘딘, 배달 스타트업 CEO에 흥분 "직접 주문 목록 보여줬다"

기사입력 2020.10.22 15:57 / 기사수정 2020.10.22 15:57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달 스타트업 CEO 제이슨의 오피스 라이프가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0년 차 미국 출신 제이슨 부테, 스페셜 게스트로 한국살이 5년 차 멕시코 출신 크리스티안이 출연한다. 

배달 스타트업 CEO 제이슨이 특별한 오피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제이슨은 직원들과 스탠딩 회의를 진행하는 등 남다른 회사 문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일어서서 회의를 하면 빨리 끝낼 수 있다"며 운영 철학을 전했다고 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MC 딘딘의 팬심도 눈길을 끈다. 해당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단골 사용자인 딘딘은 "너무 반가워서 대기실에 직접 찾아가 주문 목록을 보여줬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지만 딘딘의 팬심에도 불구하고 제이슨은 회사 가상 광고 모델로 '테이스티 가이' 김준현을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광고 모델을 둘러싼 김준현과 딘딘의 러브콜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슨과 회사 동료들의 춘천 미식 출장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배달 스타트업 CEO 제이슨의 특별한 회사 생활은 22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