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6 14: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비스' 서은광 이사 취임 자랑…이상준X문수인과 큐브家 활약 [종합]

기사입력 2020.09.15 21:4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비투비 서은광, 개그맨 이상준, 모델 문수인이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1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캐치 봉 이프 유 캔' 봉쥬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서은광, 이상준, 문수인이 같은 소속사라는 사실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서은광은 게스트로 등장했고, 군 복무 당시 전역하고 난 후 '비디오스타'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김숙은 "사회인이 되니까 어떠냐"라며 궁금해했고, 서은광은 "너무 기분 좋다. 솔로 앨범 (발매) 하고 콘서트 얼마 전에 끝내고 뮤지컬까지 준비하고 있다"라며 밝혔다.

이어 서은광은 "정말 최초 공개다. 제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이사직을 맡게 됐다. 명예 아티스트 이사로서 연습생이나 데뷔조의 상담이나 강의를 한다"라며 털어놨다.



이에 이상준은 "저도 같은 회사다. 혹시 이사님이 저 꽂아주신 거냐"라며 물었고, 서은광은 "몰랐죠?"라며 인정했다. 게다가 서은광은 같은 소속사인 문수인 역시 자신이 출연시켰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이상준의 출연 계기는 홍현희와 제이쓴의 추천 덕분이었다. 홍현희는 지난 4월 방송분에서 이상준이 박소현에게 호감을 표현했다고 폭로했고, "(이상준이) '소현이 누나는 과분하지. 너무 예쁘잖아'라고 했다. 언니도 오케이 했다. '난 재미있으면 너무 좋지. 걔 너무 좋던데'라고 했다"라며 부추겼다.

박소현과 이상준은 스튜디오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상준은 "'아내의 맛' 자리 비었다던데 거기 갔다가 '슈퍼맨이 돌아왔어' 거기 가자"라며 농담을 건넸다.



특히 박소현은 문수인에게 "학창 시절부터 인기가 봉이었다. '부천에서 저 모르면 간첩이에요'라고 했다더라"라며 질문했고, MC들은 백현을 언급했다.

문수인은 "이게 좀 과장됐다. 백현 씨가 옆 학교 동갑 친구다. 겹치는 친구들이 좀 있다. 그 친구도 잘생겨서 유명했다. 저도 인기가 조금 많았다. 운동을 많이해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라며 자랑했다.

박산다라는 서은광에게 "본인이 잡은 봉 중 봉은 비투비라고 했다더라"라며 확인했고, 서은광은 "9년 차 됐다. 일단 일곱 명이 돈독하다. 트러블도 없었고 감사하다. 친구들이 알아서 해주고 서로 위해주고 해서 그만한 봉이 어디 있겠냐. 인생에서 3분의 1을 같이 했는데"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