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3:25
연예

'정희' 신동 밝힌 #사랑꾼 김신영 #정해인·더보이즈 #감독 활동 [종합]

기사입력 2020.07.07 14:50 / 기사수정 2020.07.07 17:1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동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7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게스트로 출연, 김신영과 친분을 뽐냈다.

이날 신동과 김신영은 시작부터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심심타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007년 신동과 김신영은 라디오 '심심타파'를 함께 진행했던 것. 

김신영은 "정해인 씨가 '심심타파'를 자주 들었다더라"라고 말했고, 신동은 "밥 한번 사드려야겠다"고 답했다. 또 신동은 "진짜 신기한 게 그때 제작진이 지금도 그대로 있다. 방송하다가 오돌뼈 먹으러 가는 사람은 우리밖에 없었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동은 김신영에게 "브론즈 마우스 수상을 축하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이에 김신영은 "라디오 다시 할 생각 없냐"고 물었다.

신동은 "안 그래도 얼마 전에 점을 봤다"며 "주파수 소리가 들린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김신영은 "할 팔자라니까"라며 입담을 뽐냈다.


이어 김신영은 신동에게 "신동은 김신영이 이것 할 때가 좋다"라고 공통질문을 건넸다. 이에 신동은 "연락 안 할 때"라고 답해 청취자들을 폭소케 했다.

또 두 사람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놀랍게도 김신영과 신동은 37kg를 감량했던 것. 신동은 "삶의 희노애락 중에서 많은 것을 버리게 됐다"고 말하며 그간의 고생담을 전했다.

이어 한 청취자가 연애에 대해 묻자 신동은 "김신영 씨는 연애하면 실수가 잦아진다. 라디오 할 때도 말이 꼬인다거나 그렇다. 또 웃음이 많아진다"고 답하며 '찐친' 면모를 드러냈다.

또 신동은 "지금 연애하는 거 같진 않은데... 아무튼 김신영 씨는 사랑꾼이다"라며 "저희끼리는 다 오픈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신영은 신동에게 "뮤직비디오 감독이지 않냐"며 감독으로 활동 중인 신동의 근황에 대해 물었다. 이에 신동은 "대표작이 뭐냐고 물으면 전 무조건 셀럽파이브 '셀럽이 되고 싶어'라고 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김신영이 "가장 수익이 좋았던 가수가 누구냐"고 묻자 신동은 "오히려 더 쓰면서 찍었던 뮤비는 있다"며 사무엘의 '틴에이저'를 언급했다. 신동은 "제가 찍었는데 받았던 금액보다 400만 원 더 써서 찍었다"고 밝혔다.

김신영은 "뮤직비디오를 언제부터 찍게 된 거냐"고 질문했다. 이에 신동은 "군대 전역하고 돈을 받고 찍었던 것 같다. 그 전엔 DSLR로 영상 찍는 게 유행이었다. 영상 찍는 걸 좋아했다"고 답했다.

이어 "신인을 찍고 싶다는 생각이 크다. 신인 때 생각이 나서 챙겨주고 싶다"며 그룹 더보이즈를 언급했다. 신동은 "신인은 아니지만 '로드 투 킹덤'을 보는데 퍼포먼스가 소름이 돋더라. 댄스 비디오를 찍어보고 싶다"며 러브콜을 보냈다.

또 한 청취자는 신동에게 "가장 애정이 가는 직함이 있냐"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신동은 "감독 신동이 좋은 것 같다"며 "내가 누군가를 찍어준다는 게 기분 좋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김신영, 신동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