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2 10: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프로듀스48' 포지션 평가 일부 선공개…'어벤져스'조 또 등장?

기사입력 2018.07.20 14:40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프로듀스48'이 본방송을 앞두고 포지션 평가 미리보기를 공개했다. 

20일 '프로듀스48'측은 포지션 평가 '널 너무 모르고', 'Sorry Not Sorry' 팀의 모습을 일부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널 너무 모르고'팀과 'Sorry Not Sorry'팀의 구성과 무대 맛보기가 담겼다. 

앞서 그룹배틀평가 '붐바야'에서 '청순래퍼'로 주목받은 에잇디 강혜원과 큐브 한초원, HOW 유민영, MND17 박민지 등이 한 팀이 되어 보컬&랩 포지션의 '널 너무 모르고' 재해석에 도전했다. 강혜원이 랩에 도전한다는 말에 보컬 트레이너 소유도 깜짝 놀라는 모습도 담겼다. 

'Sorry Not Sorry'는 상위권 연습생들의 대거 포진으로 '제2의 어벤져스'라 불렸다. 직전 시즌의 'Get Ugly'를 연상케 하는 상위권 연습생들의 집결에 다른 연습생들의 관심도 쏠렸다. 2위 스타쉽 안유진을 필두로 울림 권은비, WM 이채연, 위에화 최예나, 블록베리 고유진 등 퍼포먼스에 능한 상위권 연습생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프로듀스48' 포지션별 평가는 지난 16일 녹화를 마쳤다. 뜨거운 관심 속에 치뤄진 포지션별 평가를 통해 어떤 연습생들이 자신을 확실히 어필할 것인지 관심을 끈다. 

한편 '프로듀스48'은 20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