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40
연예

SF9 로운, '모두의 연애' 특별출연…반전남 활약

기사입력 2018.01.27 08:5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SF9의 멤버 김로운이 tvN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 깜짝 등장해 묘한 남사친의 매력을 보여줬다.

김로운은 26일 방송된 ‘모두의 연애’ 8회에서 나은(에이프릴 나은 분)의 남자 사람 친구인 로운 역을 맡아 남자친구인 승환(안승환)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이날 김로운은 승환을 소개받는 자리에서 나은이 좋아하는 메뉴를 척척 주문해 승환의 경계를 샀다. 뿐만 아니라 적재적소에 나은의 필요를 채우는 것은 물론, 남자 친구처럼 살뜰히 챙겨 승환의 질투를 샀다. 특히 방송 말미에 로운과 나은이 옛 연인이었던 사실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김로운은 친구 그 이상의 감정을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승환을 견제하다가도 나은을 바라볼 때는 한 없이 자상한 눈빛을 보여줘 보는 이를 설레게 만들었다.

김로운은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에서 츤데레 매력의 고교 아구스타로 등장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KBS 2TV 드라마 ‘학교 2017’에서 아이돌 그룹 멤버지만 낮은 인지도로 전전긍긍하는 심리를 표현해 활약했다.

한편 김로운은 SBS ‘정글의 법칙 in 칠레’편에 출연하며 올해도 연기,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