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30
연예

[전일야화] '다만세' 이연희♥여진구, 이별 준비 쉽지 않겠죠

기사입력 2017.09.14 06:50 / 기사수정 2017.09.14 00:5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다만세' 이연희가 여진구와 이별을 준비해야 한단 사실을 알았다.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34회에서는 정정원(이연희 분)에게 키스하는 성해성(여진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해성은 정정원이 고등학교 2학년 때 이후로 생일을 챙기지 않았단 사실을 알게 됐다. 정정원은 나이마다 성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 있었다. 스무 살은 키스였다. 이를 들은 성해성은 "지금 줄게. 스무 살 생일 선물"이라며 입을 맞추었다.

성해성은 영상 일기를 찍고 있었다. 자신이 돌아간 후 혼자 남겨질 정정원을 위한 영상이었다. 정정원을 향한 성해성의 진심이 느껴졌다. 성해성은 정정원에게 직접 말하려 했지만, 도저히 할 수가 없었다.

그러던 중 정정원은 우연히 성해성이 찍은 영상을 봤고, 성해성이 곧 이 세상에서 없어진단 사실을 알았다. 정정원은 눈물을 흘리며 뛰쳐나갔다.

한편 차태훈(김진우)은 차민준(안재현)과 차권표(박영규)의 대화를 듣고, 성해성을 죽인 사람이 차권표란 사실을 알았다. 차태훈은 자신의 죄와 아버지의 죄를 밝히려 경찰서로 향했다. 이를 안 성해성은 차태훈을 만류했다. 차태훈이 성영인(김가은)과 다른 동생들을 지켜주길 바랐다. 살인 사건의 진범은 박동석(강성민)이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