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2:04
연예

"가수→배우" 김동준, 예전에 못보던 독특한 메력 [화보]

기사입력 2017.07.21 17:54 / 기사수정 2017.07.21 17:5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패션매거진 'MAPS' 8월호를 통해 김동준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파리의 노르망디 해변과 호텔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자유로우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고.

화보 속 김동준은 바닷가에서 수영하는 모습과 침대에 누워 휴가의 여유를 즐기는 듯한 포즈 등 김동준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해변가에 누워 과일을 입에 머금고 카메라를 향해 눈웃음 짓는 모습과 나른하게 기대어 창가로 내리쬐는 석양을 만끽하는 모습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몽환적이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김동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김동준은 어떠한 의상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일명 '랜선 남친'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고,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김동준은 최근 OCN '블랙' 출연을 확정, 극 중 수려한 외모, 화려한 언변과 넉살 좋은 성격의 소유자인 재벌 2세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으로, 가수 뿐 아니라 배우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동준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담긴 더 많은 컷은 'MAPS'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MAPS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