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2:52
연예

'보안관' 김성균·김혜은·조우진·배정남, 오늘(26일) '라스' 출격

기사입력 2017.04.26 06:56 / 기사수정 2017.04.26 07: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성민과 조진웅, 김성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로컬수사극 '보안관'(감독 김형주)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줄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

이들을 한번에 아우른 '라디오스타'의 키워드는 '살아있네~ 충무로 미친 존재'갑''. '범죄와의 전쟁'부터 '내부자들', '마스터', '응답하라 1994', '밀회', '도깨비'까지 장르불문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출연해 솔직하고 시원한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로 강하고 센 캐릭터들을 맡았던 이들이 '보안관'에서는 각자의 색을 담은 로컬인 그 자체로 변신, 맛깔나는 사투리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빈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보안관'에서 정의감과 사명감으로 동네를 지키는 보안관 대호 역을 맡은 이성민이 출연한 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보안관'다운 넓은 오지랖으로 제작진과 깜짝 전화연결을 한 사실이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유쾌하고 코믹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김성균, 김혜은, 조우진, 배정남이 함께 한 '라디오스타'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보안관'은 5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