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5 07: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파이스트무브먼트X박재범, 'SXWME' 19금 MV 공개

기사입력 2016.10.26 07:43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파 이스트 무브먼트와 박재범의 콜라보레이션곡 ‘SXWM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SXWME' 뮤직비디오에서는 뇌쇄적인 매력을 지닌 섹시한 미녀 두 명이 등장해 다양한 포즈와 행동으로 남성을 유혹하는 것은 물론, 래퍼 로꼬가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깜짝 등장해 셀카를 찍고 도망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21일 발매된 파 이스트 무브먼트 정규 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에 수록곡 ‘SXWME’는 AOMG의 수장 박재범이 참여한 1990년대 사운드의 느낌을 낸 힙합, 알앤비 바운스 트랙이다.

당시 음반 발매를 앞두고 진행된 V앱에서는 제시와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뮤직비디오 리액션이 공개된 바 있다. 아이엠은 "뮤직비디오가 너무 야해서 공개할 수 없다. 나의 리액션으로 확인해달라"고 말했고, 제시는 "우유가 흘러내린다. 뭘 빨고 있는거냐"고 거침없는 반응을 보였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이번 정규 앨범은 기존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 이외에도 윤미래, 효린, 어반자카파등의 국내 감성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미국 아이튠즈 댄스차트 1위는 물론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일본-중국계 혼혈인 케브 니시, 재미교포 프로그레스, DJ버맨으로 구성된 3인조 다국적 일렉트로닉 그룹으로 지난 2010년 발표한 'Like A G6'가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AOMG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