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16
연예

엄지원, 춘사영화상 수상 소감 "더 열심히 하겠다"

기사입력 2016.04.06 11:5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엄지원이 춘사영화상 여우조연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엄지원은 지난 5일 열린 2016 춘사영화제에서 영화 '경성학교 : 사라진 소녀들'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엄지원은 호명되는 순간 밝은 미소와 환한 표정으로 관객들을 향해 인사를 전하며 단상 위로 올라가 수상소감을 밝혔다.
 
엄지원은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이해영 감독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많이 고생한 우리 '경성학교' 스태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엄지원은 개인 SNS를 통해서도 "무엇보다 함께한 식구들에게 상으로나마 인사를 전할 수 있어 감사한 밤이다. 고맙고 더 열심히 하겠다"며 방송에서 들려주지 못한 멘트를 덧붙였다.
 
엄지원은 배우로서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배우다. 그는 작품을 통해 몸을 사라지 않는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으며 매 작품마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어 충무로의 떠오르는 대세 여배우 임을 입증했다.
 
엄지원은 영화 '미씽' 촬영을 마쳤으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과 함께 영화 '마스터'에 출연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엄지원 SNS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