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0:32
연예

'진짜 사나이' 백종원, 요리대회 특급 조언 활약 '비법 소스 전수'

기사입력 2016.02.13 08:54 / 기사수정 2016.02.13 08:5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군 급식 요리대회'에 나선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슈가보이' 백종원의 조언을 듣는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군 급식 요리대회'에 해병대팀으로 참가하게 된 허경환, 이기우, 슬리피, 딘딘이 해병대의 특색을 살리기 위해 메인 메뉴의 주재료로 해산물을 선택해 요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징어와 새우를 다져 군용 햄버거빵에 말아 롤형식의 튀김요리를 만들기로 한 이들은 소스 개발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고민하던 중 딘딘은 백종원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전화연결을 시도했다. 백종원은 허경환의 팬임을 밝히며 해병대팀의 소스 개발에 발 벗고 나섰다. 간장을 사용한 자신만의 비법 소스를 해병대팀 멤버들에게 공개한 것이다.

그러나 백종원의 설명을 듣고 비법 소스를 만들어 본 멤버들은 절망에 빠졌다는 후문. 설명대로 잘 만들어지지 않는 소스에 멤버들은 한 번 더 백종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백종원은 멤버들을 위해 직접 본인이 만드는 모습까지 동영상으로 촬영해 보내는 열정을 보여줘 멤버들을 감동시켰다고.

이들의 우여곡절 요리대회 도전기는 14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