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2:35
연예

수현, 독보적인 고혹미 '몽환적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2016.01.05 08:14 / 기사수정 2016.01.05 08:1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수현이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

수현은 최근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수현은 슈퍼모델 출신 다운 8등신 몸매와 고혹적인 미모는 물론, 다양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패션아이콘' 타이틀에 걸맞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화보에 이은 인터뷰에서 수현은 자신의 출연작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마르코 폴로' 시리즈, '이퀄스' 등의 작품을 언급하며 "매 작품은 새로운 도전이고, 지금의 확신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는 보장도 없다. 평가를 무조건 두려워 하며 웅크리고 싶지 않다. 과감한 시도 자체에 더 초점을 맞추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에서의 작품 계획에 대해서는 "당연히 하고 싶고 해야 한다"면서 "다양한 작업을 하고싶다. 메인스트림과 인디를 자유롭게 오가는 연기자에 대한 동경이 있다"는 답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리즈, 베니스 국제영화제에 진출해 화제가 된 영화 '이퀄스'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다. 2016년에는 국내 활동을 예정으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더블유(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