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0:07
연예

최강희 "나이 들수록 얼굴에 책임져야 한다"[화보]

기사입력 2015.09.01 08:21 / 기사수정 2015.09.01 08:3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배우 최강희와 웨딩 매거진 함께한 특별한 화보가 공개됐다. 최강희는 웨딩드레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 빈티지한 감성의 '9월의 신부'로 변신했다.

촬영진에 따르면 1일 공개된 화보는 '인스타일 웨딩' 9-10월호로, 최근 웨딩 업계는 물론 다양한 장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킨포크 트렌드'에 맞추어 진행됐다.
 
최강희는 화보 속에서 레이스 장식으로 멋을 낸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부터, 소매의 비즈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홀터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해 낸 모습이다. 또한, 빅사이즈의 이어링과 에메랄드 컬러의 웨딩슈즈, 다양한 빈티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킨포크 스타일'을 고스란히 표현해 내 이목이 집중된다.
 
최강희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배우는 나이가 들수록 자신의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늘 밝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싱그러운 색상의 신선한 음식을 먹으면서 관리를 한다"고 자신만의 동안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최강희의 여신 자태가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인스타일 웨딩' 9-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최강희는 MBC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극본 손영목)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최강희 ⓒ 인스타일 웨딩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