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3-01 10: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장미인애, 곽정은 발언에 발끈 "발로 뛴 사람 바보 만든다"

기사입력 2015.06.18 08:08 / 기사수정 2015.06.18 08:10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겸 디자이너 장미인애가 곽정은의 발언에 발끈했다.

장미인애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장의 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하신거 같습니다. 그동안 발로뛰어다닌 사람을 바보만드시네요"라는 글과 함께 곽정은의 발언이 담긴 기사를 게재했다.

곽정은의 발언은 이는 지난 1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나온 것으로,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조민아, 장미인애 등 연예인들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며 언급됐다.

이날 방송에서 곽정은은 "억측일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모르는 상태에서 내가 벌던 것이 있으니까 이런 생각으로 가격을 스스로 정한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한다"고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최근 장미인애는 의류 쇼핑몰 가격 논란으로 홍역을 치뤘다. 그의 쇼핑몰에 있는 의상들이 상당한 고가의 제품들이었던 것.

장미인애는 이에 대해 "연예인이여서 프리미엄을붙여서 팔지않는다"며 오더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이라고 해명한바 있다. 또 "허위사실과 확인되지않은이야기들은 부디 더이상은 써주시지않길 부탁드린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