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1:35
연예

김지석 "과거 연습생 시절 수영복 입고 연습했다"

기사입력 2015.05.06 14:1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김지석이 신인 가수 문샤인에게 연예계 생존 노하우를 전수했다.

6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되는 MBC뮤직 ‘MOONSHINE’에서는 문샤인의 황금 인맥으로 배우 김지석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과거 아이돌그룹으로 활동했던 김지석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문샤인에게 “나는 연습생 시절, 땀으로 옷이 다 젖어서 수영복을 입고 연습했었다. 그런 열정이 필요하다”고 일침했다.

이어 “문샤인은 착하기만 해서 캐릭터가 애매하니 무언가 이슈화시킬 만한 것이 필요하다. 스캔들을 한 번 터뜨려야 될 것 같다”며 문샤인에게 여배우와의 소개팅을 약속했다.

문샤인이 환호하자 김지석의 절친인 배우 수파사이즈는 김지석의 주변 여배우라고 하면 다름 아닌 “김혜자 선생님”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석은 카메라 울렁증이 있는 신인가수 문샤인을 위해 나만의 캐릭터 만들기, 연예계 생존 노하우 등을 전수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샤인이 일산 호수공원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펼치며 우여곡절을 겪는 모습도 공개된다.

문샤인은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내가 아니야’를 발매했다. 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time 2 shine'을 발매 후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6일 오후 7시30분에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김지석 ⓒ MBC뮤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