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3:28
연예

포미닛, '추운비' MV 메이킹 공개…혹한 투혼

기사입력 2015.01.27 16:40 / 기사수정 2015.01.27 16:40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그룹 포미닛의 신곡 '추운 비'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포미닛은 27일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신곡 '추운 비'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내용을 전했다. 

이 영상에서 포미닛은 수준급 감성 연기에 도전한 과정을 상세히 공개하는가 하면 신곡 '추운 비'에 대한 곡 소개와 함께 매력 포인트들을 귀여운 설명을 곁들여 소개했다. 

특히 이번 메이킹 필름에서는 영하의 온도에 촬영을 강행한 포미닛과 추위와의 고군분투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경기도 양평의 한 야외 세트장에서 1박 2일간 밤을 새워 진행된 포미닛 '추운 비'의 뮤직비디오 촬영은 당시 체감온도가 영하 10도에 다다를 만큼 매서운 추위가 몰아쳤다.

고속촬영 기법으로 촬영이 진행돼 음악에 맞춰 빠르게 노래하는 신이 많았던 만큼 포미닛은 강력한 추위에 입이 얼어붙어 연신 새하얀 입김이 내뿜은 것은 물론 노래조차 제대로 할 수 없었던 상황. 하지만 이내 추위를 떨쳐내고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끝까지 열연을 펼친 포미닛은 여인의 향기를 물씬 느끼게 했다.

현아는 "150 BPM 속도에 맞춰 촬영을 하고 있다. 랩을 맡았기 때문에 다른 파트보다 소현이와 제가 조금 빠르게 발음을 해야 한다. 그런데 입이 얼었다"며 카리스마 속 감춰진 웃픈(웃기고 슬픈) 촬영 소감을 밝혔다. 

촬영을 마치며 '추운 비'에 대한 기대를 내비친 멤버들은 "여태까지 포미닛의 색깔과 다른 음악을 들려드리게 돼 정말 기쁘다. 뮤직비디오도 색다르니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날씨도 춥고 노래도 춥지만 여러분은 부디 감기 조심하시길"이라며 귀여운 촬영 소감을 전했다. 

포미닛의 신곡 '추운 비'는 지날 26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각 온라인 주요 음원차트의 상위권에 오르며 컴백 전 기선제압에 나섰다. 

한편 '추운 비'의 활약에 이어 올 2월 본격적인 컴백에 나서는 포미닛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두 번째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포미닛 '추운 비' ⓒ 큐브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