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7 22: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영유-김유정, 긴 생머리+뚜렷한 이목구비 '청순미'

기사입력 2014.12.05 10:15

이영유, 김유정 ⓒ 이영유 미니홈피

▲ 김유정, 이영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유정이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먹방을 선보인 가운데, 과거 이영유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됐다.

김유정은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평소 절친한 아역 배우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떡볶이를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을 비롯한 아역배우들은 떡볶이와 닭발 등을 맛있게 먹으며 행복해했고, 배가 부르다며 치마 지퍼를 풀러 폭소케 했다.

유재석과 박명수, 박미선 등 MC들이 "평소에도 잘 만나냐"고 묻자 김유정은 "평소에 자주 만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만나자고 약속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고 털어놨다. 김유정은 "항상 먹는 것밖에 안 한다"고 덧붙였다

이영유는 지난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다들 잘 지내시죠?"라는 짧은 글과 함께 김유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이영유는 김유정과 함께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영유와 김유정은 긴 생머리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청순미를 뽐내고 있으며 리본 반지를 사이 좋게 나눠 끼고 있어 절친임을 인증했다.

이영유는 지난 2003년 드라마 '남과 여'로 데뷔, 이후 드라마 '여왕의 교실', '그렇고 그런 사이' 영화 '맨홀'에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