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18
연예

백성현,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 캐스팅…청년사업가 변신

기사입력 2014.09.24 09:25

백성현 ⓒ SIDUS HQ
백성현 ⓒ SIDUS HQ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백성현이 웹드라마에 또 한번 낙점됐다.

백성현은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에서 청년 사업가로 전격 캐스팅, 포미닛 전지윤과 호흡을 맞추며 온라인에서도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중소기업청에서 제작하는 6부작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은 삶의 유일한 즐거움이 일이라 믿으며 빠듯하게 살아가는 한 청년에게 어떤 한 여자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상큼달콤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백성현은 사업과 학업을 병행하는 IT계 잘나가는 청년사업가이자 매일을 전쟁같이 살아가는 청년 오중기로 등장, 포미닛 전지윤과 달콤한 애정라인을 그려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부드러운 꽃미모와 시선을 압도하는 수트룩을 선보이며 남친의 정석으로 등극을 예고하는 한편, 연기 경력 20년다운 섬세한 내면 연기와 풍부한 감정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백성현은 웹드라마 '연애세포'에서 잘생긴 외모는 기본, 작곡과 노래, 연기까지 못하는 게 없는 멀티 엔터테이너이자 만능 슈퍼 아이돌 천지운 역을 맡아 온라인에서 시청자들과 더욱 가까워지며 청년사업자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기도 하다.

청년 사업가로 변신해 현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은 다음달 중순 이후 오픈 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