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0:41
연예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브릿지 염색과 2대8 가르마도 '완벽 소화'

기사입력 2014.09.16 08:40 / 기사수정 2014.09.16 08:40

박지윤 기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스틸컷 ⓒCJ엔터테인먼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스틸컷 ⓒCJ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강동원이 연령대별 달라지는 헤어스타일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강동원은 '헛발 왕자'로 불린 고등학생 태권도 유망주부터 33살의 나이에 16살 아이를 둔 아빠의 모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모습을 선보인다. 특히 나이에 따라 달라지는 강동원의 헤어스타일은 그 동안의 세련된 이미지를 뒤엎는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17살의 고등학교 시절에는 짧은 앞머리와 브릿지 염색으로 귀엽고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고깃집 서빙을 하는 장면에서는 뒷머리가 긴 90년대의 맥가이버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2대8 가르마로 머리를 고정시켜 경호 아르바이트를 하는 강동원은 어리바리 하면서도 순박한 '대수'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이에 강동원은 "과거 대수의 헤어스타일과 의상은 내 아이디어다. 그 시절을 보낸 내가 가장 잘 알기 때문이다. 학창 시절을 떠올리며 대수의 헤어색을 촌스럽게 바꿨고 90년대 유행이었던 맥가이버 헤어스타일은 실제로 내가 중학생 때 했던 헤어스타일이다"라며 대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전했다. 

김애란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로 소설을 원작으로 한 '두근두근 내 인생'은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를 비롯해 아름이 역을 맡은 신예 조성목부터 백일섭, 이성민, 김갑수 등 연륜 있는 배우들이 합세해 특별한 앙상블을 이룬다. 12세 관람가.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