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1:25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민국·만세, 바라밤 댄스…누리꾼 "귀여워"

기사입력 2014.08.31 16:20

슈퍼맨이돌아왔다 대한-민국-만세 ⓒ KBS
슈퍼맨이돌아왔다 대한-민국-만세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세 쌍둥이의 댄스에 누리꾼도 관심을 표했다.

31일 방송되는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의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삼둥이표 바라밤 댄스'로 앙증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바라밤'은 어린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뽀로로'의 주제곡 중 하나. 삼둥이는 '바라밤' 뮤직 비디오를 틀어주자마자 하늘 높이 손을 쭉 뻗어 보이며, 경쾌한 댄스타임의 시작을 알렸다.

손가락을 꼼지락 꼼지락거리며 댄스 본능에 시동을 걸던 삼둥이는 '밤바라 밤바라 밤바라밤~'하는 경쾌한 음악에 맞춰 어깨를 들썩 들썩, 고개를 갸웃 갸웃하며 본격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삼둥이는 '바라밤 댄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손을 위 아래로 격렬하게 흔드는 고난도 안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앙증맞은 매력을 뽐냈고, 세 쌍둥이라 깜찍함도 세제곱인 삼둥이의 바라밤 댄스에 보는 이들 모두 자동 엄마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만세의 블랙홀 매력 '바라밤 댄스'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댄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 민국 만세 댄스 정말 기대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씨 쌍둥이 보는 재미에 살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